[대전맛집] 10000원 참치 정식

대전 관평동 맛집 "배살로만"

로그인 안하셔도됩니다~

추천 꾸욱 ^^ !



드디어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는거 같아요~^^

오늘은 점심때 왜이리 따뜻한 햇살이 좋던지~~

괜시리 놀러가고픈 마음이 생겨버려요~하하

오늘은 지인분 만나러 갔다가 참치정식 먹으러 가자고 제 손을 이끌어 가게된 곳입니다~

참치 먹은지 참 오랜만이네요~^^

그럼 스타트한번 해볼까용!!!


대전맛집 대전유성구맛집 배살로만

참치전문점이라고 쓰여져 있는 "배살로만"입니다~

가게 이름이 약간은 발음이 어색(?)한 느낌이 있네요.ㅋㅋ

배살로만? 뱃살로만? ㅋㅋㅋ




안에 들어가보니 꽤 큰 식당이네요~

홀도 꽤 넓고~ 저희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참치전문점에 왔으니 참치를 먹어봐야겠죠?^^

점심정식을 먹을까 하다가 그냥 '배살로만'으로 시켜보았어요!

가게이름과도 같은 메뉴!^^

1인 10000원짜리 정식이라고 생각해면 될듯하겠죠?^^




대전맛집 대전관평동맛집 배살로만

드디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해요~

처음 참깨죽과 미소된장이 나왔어요~

참깨죽은 찐하게 걸쭉하지 않고, 밍숭맹숭했어요!




오이와 당근!

그리고 마늘쫑이 생으로 나와서 특이했어요!ㅋㅋ

볶거나 무쳐서는 먹어봤는데,, 오이과 당근과 같이 생으로 나오니.. ^^




대전맛집 대전참치전문점 대전유성구맛집

초장에 듬뿍 뿌려진 참치^^

야채와 먹으니 아삭아삭 맛있어요~





요건 참치육회인데, 참치에 후리가께를 넣고 무친거예요~

전 요건 좀 비린맛이 나서 잘 못먹었네요~



롤 안에 새우튀김이 있어요!!

새우를 너무 좋아하는 장똘이!ㅋㅋ

근데 롤안에 있어선지 새우의 톡톡 터지는식감이 잘 없었네요^^




요건 씻은 김치~

이거 보니까 반가웠어요!ㅋㅋ

우리 아이들이 매운 김치를 잘 못먹어서 요렇게 반찬으로 먹거든요~

아이들 생각이 나게끔 하는 반찬.ㅋㅋ




짜잔~ 드디어배살로만의 메인이 나왔습니다~

몇가지의 스끼가 나오고 중간에 메인이 푸짐하게 나와요~

2인인데 너무 푸짐하죠?^^

아직 끝이 아니랍니다! 쭉 더 읽어보세용~




살얼음된 참치를 한점 초장에 푹~! 찍어요~

아이스크림처럼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네요~




오잉? 다시 또 나오는 스끼들..ㅋㅋ

보통 스끼가 쭉 나오고 마지막 메인을 장식하는 횟집들도 많던데..

요긴 스끼 조금 나오고 메인 나오고일정한 시간 이후 스끼가 나오네요!!

전 사실 요런 코스가 좋아요!! 메인이 너무 늦게 나오면 스끼로 너무 배불러져 메인의 깊은 맛을맛 볼 수 없어욧!!




보기에는 빨갛지만, 절대 맵지는 않답니다!!

예전에 엄마가 어릴때 해주신 떡볶이처럼 달달하면서 새콤한 맛을 낸답니다~




요건 생선 찜 같아요!!

할머니댁 가면 꼭 생선찜을 하시던데.. 전 아직 생선찜이 그렇게 맛있지는 않은거 같아요.ㅋㅋ

술드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는거 같아요!^^




대전맛집 대전유성구맛집대전참치 배살로만

스끼에서 빠질 수 없는 꽁치!!ㅋ




와우!! 내가 좋아하는 새우튀김!!!

금방 튀겨나와 따뜻하고 톡톡 터지는 느낌이 너무 맛있네요!




마지막 새우튀김까지.. 정말 점심인데, 배터질뻔했어요^^


배살로만
대전 유성구 관평동 크게보기 | 길찾기

대전맛집 : 배살로만

대전 유성구 관평동 817번지 1층

1566-7558

총점 : 일부러 찾아서 먹는 음식이 아닌 참치인데,

지인에 의해서 가게된 참치전문점이예요~

배살로만이라는 메뉴는 가격에 비해 엄청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왔어요!

생각지 않은 스끼도 몇가지나 나오고!!

스끼도 은근 신경 많이 쓰신 거에 더 맛있게 먹었어요~

중간에 메인요리가 나온것도 저한테는 아주 좋은거 같아요!!

메인이 늦게 나온집은 항상 배고파서 앞서 나온 스끼에 배가 너무 불러지거든요~

참치를 좋아하고, 찾아먹는 사람이면 참치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을꺼 같아요~

1인 10000원짜리가 이정도면 다른 비싼 메뉴는 더 잘 나올꺼 같아 궁금은 하네요!ㅋㅋ

그래서 제 점수는요~~

점수 보시기 전에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 ^^






금숟가락3개







出處: http://blog.naver.com/jujatguri?Redirect=Log&logNo=30105791219&from=section

Posted by 진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