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추천 맛집/[대전] 서구

"탄방동" 강력 추천 ~ 그랑삐아또

친구가 생일인지라 서구 탄방동 서부농협뒷편에 있는 그랑삐아또를 다녀왔습니다.  


       마당이 넓어 주차하기가 좋구 겉모습도 이쁘져?ㅋㅋ...


메뉴판중 한페이지입니다. 4명이 갔고 음식은 2인용 세트메뉴 밀라노와 만조앤 리조또라는 꼬치와 볶음밥이 함께 있는 음식을 시켰습니다. 이집의 별미인 버섯스프가 밀라노에서 2개, 만조 앤 리조또에서 1개가 나와 별도로 1개를 추가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바로 빵이 나옵니다. 빵이 쫄깃하면서 고소한데 깨가 들어있어 더 그런것 같습니다.


바로 스프가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푸짐한 이 스프는 일단 껍데기를 구멍냅니다. 그리고 그 껍질을 스프에 섞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스프맛도 괜찮고 양도 너무 많은데 이걸 다 먹으면 메인 메뉴를 소화하기가 어렵다는 흠이 있습니다.


피클과 샐러드.


밀라노의 선택메뉴중 하나가 샐러드인데 고구마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아래 잘린부분에 보이는 흰것이 소스입니다. 별도로 나와서 부어먹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런 고구마를 상상한것은 아닌데...너무 팍 갈아버려서 좀 실망했습니다.


소스를 듬뿍뿌려서~


세트메뉴에서 고를수 있는 파스타는 크레마 디 마레를 골랐습니다. 해산물과 크림소스와의 만남. ㅋㅋ 살짝 느끼한것도 잇지만
정말 맛나더라구여.!!!


해산물도 풍부하구 다른집 보다 정말 괜찮더라구여...


만조 앤 리조또는 소고기 안심과 각종 야채구이 꼬치와 새우등 해산물을 넣은 볶음밥을 함께 줍니다. 양이 무척많아서 2인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 입니다.

 

후식으로 나온 커피. 점심시간엔 음료포함 메뉴와 상관없이 차를 준답니다.

현대카드 M이나 KTF카드로는 20% 할인(포인트 차감)이 된다고 하네요.
아~ 1층에선 접시나 인형을 파는곳도 있습니다.
꼭 한번 맛보세요.. 정말 분위기 맛 후회 안하실거에요!!~@@@
Tel) 042) 485 - 8848

저작자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