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추천 맛집/[대전] 중구

[대전맛집]완전싸고 푸짐한 대전횟집 대전중구맛집 or 대전용두동맛집!

[대전맛집]완전싸고 푸짐한 \대전횟집 대전중구맛집 or 대전용두동맛집!

대전맛집 다녀보다가 횟집을 이렇게 소개해 주기는 처음이네요~

제가 진짜 가격! 맛! 싱싱함! 친절! 모두 만족하고 즐기고 왔던 대전 횟집 대전자갈치횟집을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이런 대전맛집을 정말 많은 분들이 알아서 입도 즐겁고 마음도 즐겁고 배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좋은 대전맛집 알고 계신 분이 있다면~ 우리 함께 항상 공유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진짜 만족에 만족을 주는 대전맛집 자갈치횟집이 왜 대전횟집 중 가장 좋다고 생각되는지 한번 들어가 보시죠~


최고의 대전횟집 자갈치횟집은 대전 중구 맛집 대전 용두동 맛집 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대전 중구 용두동에 위치한 싱싱한 활어회를 판매하고 있는 자갈치횟집! 벌써 또 생각나는 대전맛집 이네요^^


싱싱한 활어회가 포장되는 대전 용두동 맛집! 밖에서는 다양한 물고기들이 수족관에서 헤엄치고 있답니다~


대전 맛집 여러가지 조건 중 가격면에서 먼저 만족감을 주는 이곳! 정말 저렴하죠?^^

보통 대전횟집 중 가격이 저렴하면 양이 마음에 안들던지 밑반찬들이 허접스럽던지 그런데 이곳은 모든 것이 만족스럽답니다 ㅎ

참고로 우리는 대전 횟집 자갈치횟집에서 배부른거 시켜먹었답니다~ 저녁을 먹고 갔거든요~


깔끔하게 대전맛집을 운영하고 싶어하시는 사장님께서는 주방도 눈에 보이게 하셨고

회써는 모습도 바로 입구 옆쪽에서 보이게 하셨더라구요~


참고로 이 사진은 단지 완전~ 완전~초반 1차 쓰끼(밑반찬)이랍니다~ ㅎ

대전맛집 중 최고의 대전횟집인데~ 이정도로 만족할 수 있겠습니까~ ㅎ


보들보들 맛있는 계란찜~! 어떤 대전맛집이라도 이 메뉴가 나오면 행복하죠! ㅎ

대전 용두동 맛집 처음 와봤는데 이렇게 계란찜이 나와서 행복해요~ ㅎㅎㅎ


대전맛집 중에 대전횟집 최강자답게 회무침도 나와주시고! 샐러드에! 바지락미역국?이 나옵니다~ 미역국 정말 시원하고 좋더군요~


이렇게 다양한 해산물들이 나와줘야~ 대전횟집 찾아오는 기분이 나지요~ ㅎㅎㅎ


2차~ 3차~ 계속 많은 쓰끼(밑반찬)들이 나오고~ 먹다가 찍은 사진!

그럼 어떤 것들이 더 나왔는지 우리함께 계속 대전 맛집 살펴보기로 하죠~ ㅎ


초밥~ 그리고 부침개! 다양한 대전 횟집 들이 있지만~ 좀 저렴한 대전맛집 인곳으로 알려진 곳들은~ 진짜 조금만 주고~

부침개 한장 나온다 싶으면 오징어는 보기도 힘든데~ 이곳은 부침개마져도 큼직한 오징어가 듬뿍! 하네요~^^


두툼하고~ 이 엄청난 양의 회가! 적당한양의 저렴한 회가 맞단말이냐! 완전 푸짐한 회 한접시에 입이 딱! 벌어지고~!

역시 대전맛집 저렴하고 푸짐하고 맛있어야 기분이 좋죠 ㅎㅎㅎ 진정한 대전횟집을 알게되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해삼~ 멍개~ 산낙지~ 개불~ 진짜 안나오는게 없는 최고의 대전 맛집!

진짜 모두 살아있는 싱싱한 것으로 내어주는데요~ 특히나 낙지는 생명력이 끈질겨서 꿈틀거리는것이~ 싱싱함을 보여줬어요~

다크서클에 좋다는 연어샐러드까지! ㅎ 연어먹고 꽃피부 되는건가요~ㅎㅎㅎ


대전맛집 자갈치횟집에서 이것저것 맛보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

진짜 진짜 모든 분들에게~ 꼭 알려주고 싶은 대전 맛집 그리고 대전 횟집 인데요~ 이정도면 진짜 대전 최고의 횟집 아닌가요?

대전맛집들 중에서 이보다 좋은 횟집 있으시면 알려주시고요~ 모르신다면 대전중구맛집 대전용두동 자갈치횟집 방문해 보세요~^^


나갈때 커피는 알아서! ㅎ 셀프로 가져가는 센스! ㅎ 대전용두동맛집 진짜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대전맛집!

정말 많은 서비스와 친절을 주시는 사장님이 좋은 손님들과 정도 나누고~ 즐겁게 번영해 나갔으면하는 생각이 드는 횟집이네요^^


대전맛집 자갈치횟집은 네이버지도에서 자갈치회센타가 아닌 자갈치횟집으로 나온답니다^^


자갈치횟집
대전 중구 용두동 크게보기 | 길찾기


出處: http://blog.naver.com/kdm0203?Redirect=Log&logNo=70114726951&from=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