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추천 맛집/[대전] 중구

[대전맛집]성심당

[대전맛집]성심당

얼마전TV에대형 베이커리 이야기가 나오면서

전통을 지키면서도 대박을 터트린 대전맛집 " 성심당 "이란곳의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SUM SIM DANG

요즘에는 대형 빵집 말고는 살아 남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개인 빵집은 신뢰도를잃어 아예 오려 하지도 않는다네요..

하지만 대전맛집 성심당 은요

전통을 지키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대요

다음날 저와 같은 실을 쓰고 있는 동료가 대전에 살고 있어서

직장은 인천인데 신혼집이 그쪽이라서요..

제가 대전맛집 성심당이 유명한가봐여?

하니까, 아주 유명한 빵집이라고

빵의 질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빵좀 사다줘봐요

그랬어요 ㅋㅋ

그랬더니, 기회가 되면 사온다네요

근데 그 주말지나고 월욜날 빵을 내밀더라구요

대전맛집 성심당의 맛을 봅니다.



두가지 빵이었어요

대전맛집 성심당
빵을 직접 만들고 바로바로 따뜻한 빵을 가지고 갈수있다



포장지도 너무 깔끔한

대전 맛집

성심당의 전통이 1956년도 부터 계속 되었나부네요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요,

빵의 모양과 맛이 좀 독특한거 같았어여

위에 고구마 가루 같은게 뿌려져 있는 빵인데

대전맛집 성심당의 맛을 얼렁 보고 싶을 정도로 빵냄새 진동


안에 잘라보니, 고구마 크림이 있고

건강빵같이 생기지 않았나여

재료나 그런건 잘모르겠지만, 쫀득한게 맛나더라구요

대전맛집으로 성심당이 아주 유명한건

대전 시민들의 의리 때문인거 같아여

곳곳에 길가다 대형 빵집이 안보이면 이상할 정도 되어 버린.. 요즘


빵을 좋아하는제빵사 만을 믿고

그집을 찾아 주는 의리

대전맛집으로 수많은 곳이 있지만

성심당을 모르면 간첩이랍니다.


혼자 먹을수없어

직장동료들 좀 잘라서 나눠 주고

전 맛만 보았네요

이빵은 엄마 사다 주고 싶을 정도로 맛이 괜찮더라구요

대전맛집 성심당의 인기가 왜 있는지알겠더라구요


두번째 빵은

머 피자빵? 요정도 인거 같아여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여

대전맛집 성심당 이라고 했을때

좀 올드한 느낌이 있어 이런빵은 없을줄 알았는데,

신세대 입맛을 잡을 빵도 많은거 같아요


안에 무엇이 든걸까여

겉으로는 치즈 들이 빵과어울어져 구워진거 같은데 말이죠,,

대전맛집 성심당에 가면요.

빵이 쉴새 없이채워진대요

그만큼 사람이 북적이고 말이예요



잘라보니 양파들이 들어 있더라구여

파.... 트 에 있는 빵과 비슷한거 같은데

좀더 딱딱한 느낌?

제가 시간이 좀 지나서 먹어서 그런가

이건 좀,,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여

양파 맛이 진하다는 느낌,

이렇게 대전맛집 성심당을 느껴봅니다.

대형 프렌차이저 만 살아 남는 요즘시대 따뜻한 빵집이네요

빵굽는 냄새가 좀 나는 빵집이 있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