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추천 맛집/[대전] 유성구

[송강동 맛집] 바삭함이 살아있는 치킨을 원하신다면~?? 아가페(옛,CNF) 치킨

 

바삭~한 & 시원~한 치+맥 먹는 소리!!

 

 

 

송강동에 100%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닭을 사용한다는 단골 치킨 호프집이 있어요.

 

오늘 저녁, 바삭~하고 시원~한 치맥이 생각나서 어김없이 아가페로 향했죠~  

씨앤에프~ 그 이름이 익숙했는데 이름이 바뀌었어요. '아가페 치킨'!

낯선감이 있긴 하지만 다시 익숙해지려고요. 아가페 치킨에. !!

 

오늘도 방긋 웃으며 우리를 맞아주시는 여 사장님. 언제나 천진난만한 10대 같으신 분이예요.

 

후라이드 치킨과 더불어 닭발이 이 집의 별미인데요, 오늘 멤버가 적은 관계로 닭발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

후라이드 치킨과 맥주를 시켰습니다.

 

 

 

↓ 치킨 먹기 전에 나오는 팝콘과 바삭한 김 과자, 그리고 무절임과 양배추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었어요~.

 

 

 

기본 안주가 전형적인 치킨 호프집 스타일이라서 마음부터가 편안~해지고,

치킨 먹는 동안 오뎅탕, 과자(?) 등을 꾸준히 내어주셔서 양도 넉넉하니 좋은 거 같아요.

 

 

 

↓ 후라이드 치킨의 맛있음을 눈을 확인시키기 위해 열심히 사진을 찍어 봤답니다. ㅎㅎㅎ

 

 

 

치+맥의 두 번째 주인공! 생맥주! 꺄악~~~>.<

시원한 맛에 그냥 홀짝 홀짝 다 마셔 버렸네요~~ @.@

 

 

 

 

 

 

메뉴판을 찍어 봤어요.

불닭도 맛있어서 유명해요.

저도 갈 때마다 불닭 먹는데 이 날은 ㅠㅠ 닭먹고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아쉽당~

참고로, ㅋㅋ 불닭 먹으면 정말로 입에 불나요~. 하지만, 중독성 짱이예요!!

 

  

 

 

 

 

 

가게 실내외 모습을 찍어봤어요.

실내 벽에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장식들이 놓여 있네요. ㅎㅎ


 

 

 


 



 

아가페 치킨의 또 다른 매력은.?

배달도 된다는 겁니다~~.

저녁엔 손님이 많아 북적이기 때문에 배달 시키면 집에서 TV를 보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ㅎㅎ

 


 

 

 

 

 ■ 소  명 

 아가페 치킨 (옛, 씨앤에프 치킨) 

 ■ 주      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산동 198-12번지 1층
  전화번호  042-936-3636

  영업시간

 17:30 ~ 02:00

  휴 무 

 일요일

  예약여부

 예약가능

  주차여부

 가게 주변에 적당히 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