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추천 맛집/[대전] 대덕구

[송촌동 맛집] 싱싱함과 푸짐함을 자랑하는 횟집, '푸짐한 활어회 본점'

신선한 회를 친절과 정성으로 푸짐하게 제공해주는 곳!!

 

 

 

 

송촌동에 유명한 횟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출동했다.

광고도 많이 되고 단골 손님도 많다고 한다.

 

 

큰 길에 가게가 위치했고, 간판이 커다랗게 되어 있었기 때문에 찾아가는 데는 어려움이 없었다.

차는 가게 옆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좋았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가게 안팎으로 게시되어 있는 녀석들부터 스캔해본다.

'충청투데이 선정 맛집멋집', 'SINCE 1999', '모범음식점', 'CMB 해피 COOK 강력 추천업소', 각종 표창장과 표창패  등~

"역시 맛집은 맛집이구나" 라는 기대감을 안고 맛집으로 들어섰다.

 

 

 

 

넓은 홀에는 50여석의 테이블이 있고,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놓여 있어서 손님들의 편의를 더했다.

실내에는 각종 꽃과 수많은 난이 가게의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손님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싱싱한 활어들이 뛰노는 수조를 내부에서도 볼 수 있게 되어있었다.

 

 

 

 

 

활어회는 모둠회, 농어, 도미회, 세꼬시 등이 75,000원부터 있었다.

점심특선이 다양하고 특히 회정식이 1만원으로 꽤 탐나 보였다.

다음에는 점심특선도 이용해봐야겠다.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회가 나왔다.

10여년 경력의 주방장님의 현란한 칼솜씨로 도톰하게 예쁘게 잘려 나온 회들~

음냥 음냥, 싱싱함이 눈에 보였다.

회 종류별로 동글동글하게 담겨져 나와 식감을 더했다.

 

 

 

 

상차림 전체 컷을 찍어보았다.

고급스러움과 깔끔함이 한 눈에 보이는구나~ㅎㅎ

쯔끼다시도 다양한 종류와 푸짐함을 자랑했다.

어느 하나도 그냥 보고 먹기가 아까워서 하나하나 사진에 담아 보았다.

 

 

 

 

사이드 메뉴로 새우 튀김이 나왔네요. 얇고 바삭한 튀김옷과 담백한 새우 살의 맛이 딱 제 스타일이예요.

술 안주로 그만인 닭똥집이 깔끔하게 나오고요,

내 사랑 홍어~~ @.@ 신김치에 홍어 한 절미를 싸먹는 그 맛이 아주 걍~ ㅎㅎ

입안으로 퍼지는 홍어의 쌉쌀함과 목속까지 시원해지는 그 맛이 너무 좋아요~.

 

 

 

 

여긴 오코노미야끼를 주네요~. 달콤한 소스맛이 어우러져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거 같아요.

더불어 아빠들이 좋아하는 산낙지~. 물론 저도 엄청시리 좋아하는 음식이죠~ㅋㅋ

고소한 참기름에 살짝 찍어 오도독 씹어먹는 그 맛이란~ 음~~. 꿀꺽~ㅋ

 

 

 

 

가오리찜과 샛돔구이.

 흔히 먹어보지 못한 생선 요리가 나왔어요~. 가시도 거의 없고 너무 맛있는 거 있죠~ㅋㅋ

그리고 깔끔하고 시원한 참치회도 나왔어요~.

 

 

 

 

메인인, 회 한 접시가 나왔습니다.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담겨져 나오네요~.

그냥 먹기 너무 아까워서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댔죠~ㅋㅋ

메인과 흡사하게 또 다른 큰 접시 하나가 나왔어요.

생선초밥과 전복, 소라, 해삼, 멍게 등이 함께 나오네요~.

이녀석도 어찌나 예쁘게 담겨져 나오는지~ㅋㅋ

회와 해산물들이 역시 명성에 걸맞게 싱싱함이 살아있더라고요~

 

 

 

 

기본 쯔끼다시로, 오뎅구이, 새우/은행 구이, 야채무침(?), 계란찜, 미역국, 대나무 통밥 등이 나오네요~.

이 많은 쯔끼를 하나도 남김없이 먹고 왔다지요~ㅋㅋㅋㅋㅋ;;

 

 

 

 

곳에는 연예인들도 엄청 다녀갔나봐요~.

연예인 등 유명한 사람들의 친필 사인이 여기저기 있네요.

 

 

 

 

송촌동에 이렇게 유명하고 맛있는 횟집이 있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다니.. ㅎ

송촌동 부근으로 올 일이 있을 때면 꼭 들러야겠어요~.

맛도 좋고, 서빙하시는 아주머니들도 친절하고, 가게도 넓고 좋더라고요~.

점심특선도 있다고 하니, 그것도 부담없이 좋을 거 같아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푸짐한 활어회~"

 

 

 

관련 동영상이 있길래 올려봅니다~. TV에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었네요. 역시~ ㅎㅎ

  

 

 

 


푸짐한 활어회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송촌동 292-1

전화번호 042-626-8008 / 042-626-1188

영업시간

11:00 ~ 23:00

홈페이지

 http://푸짐한활어회본점.opia.kr/

휴 무

연중무휴

예약여부

예약가능

주차여부

전용 주차장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