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별 추천 맛집/[전국] 등산로 내리막길

[수리산 맛집/군포맛집] 훈제오리와 보쌈김치가 맛있게 어울리는 수리산 등산로 맛집 모아이 가든에 다녀왔어요^^

2012. 3. 31. (+700)

찬바람부는 3월의 마지막 토욜-

3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 가족들과 나들이를 했어요!!

어제가 돌아가신 시아버님 49제였기에 지금껏 봄이 와도 나들이도 못하고 있었거든요~

봄이 와서 간만에 시아주버님 살고 계신 군포근처 수리산 근처로 가게 되었답니다^^


오기전에 일부러 수리산맛집까지 검색해서 가보게 된 이곳!!!!!!!!

바로 수리산맛집/군포맛집 모아이 가든이랍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눈도 제대로 못뜨면서도 우리 핑꽁이 완전 신났어요^^

저보고 빨리 따라오라고..ㅎㅎ

수리산 맛집 모아이가든 안에 들어가 자리를 잡았어요!!!!!

모아이 가든은 원래 모아이란 이름으로 요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던 블러거분이 가게를 차리신거라고 하더라구요..

사장님께 직접 들은 얘기는 아니고 저도 미리 맛집 검색해서 알아낸 정보들이랍니다^^

음식맛이 완전 기대되는거 있죠..??

수리산 맛집 모아이 가든 사장님께서 직접 기른다던 이쁜 꽃들을 직접 보게 되었어요^^


꽃들이 너무 이쁘게 잘 크고 있지요..??

푸릇푸릇 이파리는 이쁘게..꽃은 알록달록 어여쁘게 잘도 자라요^^


수리산 맛집 모아이 가든 메뉴판이에요!!

제 주문을 넣을까요..??

처음엔 백숙을 먹을까 하다가 시간이 너무 걸릴것 같아서 오리훈제로 결정!!

실은 제가 검색해서 보니깐 오리훈제랑 함께나오는 보쌈김치가 너무 맛있을것 같아서 주문하자고 했어요^^

그리고 해물파전과 막걸리도 하나 주문했답니다!!!!!


우리 핑꽁냥은 이번엔 물티슈에 꽂혀서 저렇게 놀고 있어요^^

수리산 맛집 모아이 가든엔 손님들이 이미 많이 와서 바깥에도 차들이 많아요^^

게다가 등산하고 내려오시는 단체손님 예약까지 잡혀있던 상황이라 가게가 바쁘더라구요~

아..이쁜 꽃을 보니 저는 이미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저..봄타는걸까요..??

이런 저런 생각하는 사이에 밑반찬이 나왔어요^^

진짜 한상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수리산 맛집 모아이가든 사장님 대박 손맛 좋으세요~

그리고 오늘의 메인메뉴인 오리훈제!!!!


토끼모양의 완전 귀여운 메추리알!!

우리 핑꽁이가 너무 사랑하던 보리새우 볶음!!!!

핑꽁냥 이거 한접시 다 먹고 나왔어요~^^;

수리산 맛집 모아이 가든의 완전 먹음직스런..진짜 맛있던 보쌈김치!!

아..이거 판매도 하시면 저 진짜 자주 사먹을것 같은데 말이죠^^


이제 오리훈제 구워먹을 시간이에요^^

당연히 굽는건 신랑 몫이랍니다^^


맛있는 보쌈김치랑 담백한 콩나물!!


진짜 맛있던 잡채랑 상콤한 야채샐러드!!


시큼한 오이소박이도 맛있구요^^


맛있는 깍두기랑 맛난 된장국!!!


양파초절임도 진짜 맛있고 나물도 맛있어요!!

손맛이 진짜 좋으시답니다~ㅎㅎ

우리 핑꽁냥 막걸리보더니 본인도 달라고..;;

안~돼!!!!!!

이제 저희도 본격적으로 고기맛 좀 볼까해요^^

완전 맛있게 익어가고 있답니다!!!


맛있는 보쌈김치도 맛을보니 진짜 달고 맛있어요^^

진짜 싸달라고 조르고 싶을 정도라니깐요..ㅎㅎ

핑꽁이는 혼자 저러고 놀고 있어요..ㅎㅎ

표정..왜저러니..??

오리훈제도 다익어서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돼요^^

양파랑 함께 먹었는데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아..또 먹고 싶은 오리훈제!!!


이번엔 보쌈김치와 함께!!!!
아..진짜 환상이었답니다^^


금새 한판 다 비웠네요^^


우리 핑꽁이 먹으라고 밥도 주문했어요!!

보리새우랑 오리훈제 작게 잘라서 먹이려구요~


핑꽁이 밥먹을까..??


오리훈제랑 밥도 먹이고..보리새우랑 밥이랑도 함께 먹였어요!!!!


수리산 맛집 모아이 가든

아..맛있어보이는 해물파전도 나왔어요^^


진짜 맛있어보이죠..??



이렇게 크게 한덩이씩 먹어야 제맛이죠^^

먹어보니 진짜 맛있어요!!!!!!!!

막걸리도 한잔해야 하는데 저는 다욧중이라..ㅠ


수리산 맛집 모아이가든에서 서비스로 주신다던 잔치국수에요!!!!!
진짜 입가심용인데 육수를 뭘로 하셨는지 너무 맛있어요^^

다행히 양이 많지않아서 다디어트 중이지만 다 먹었어요~



아까는 손님이 있어서 못들어갔는데 방도 너무 잘꾸며 놓으셨어요^^


인테리어도 참 잘되어있어요^^

모아이님이 센스가 넘치시는듯..ㅎㅎ


이 사진속 주인공이 사장님이신 수리산 맛집 모아이 가든의 사장님이신 모아이님이세요^^

너무 미인이시죠..??


저기 보이시는 분이 사장님이신데 바쁘신데도 너무 잘 챙겨주셨어요^^

너무 잘 먹고 왔답니다^^




수리산 맛집 모아이가든 명함도 한장 챙겼어요!!


다음에 갈때는 예약하고 갈까봐요^^

수리산이나 군포에 갈 일이 있으신분은 한번 들러서 맛난 식사하고 가세요!!!!!


식사다하고 화장실에 갔는데 화장실도 완전 깨끗해요!!



저기 비누바침 좀 보세요^^


이건 직접 만든걸까요..??

너무 센스있어요^^


게다가 센스있게 초까지 키워두셨네요!!



우리 핑꽁이 완전 신나서 차 안탄다는거 겨우 데리고 왔어요!!

바람이 안불었으면 더 놀다왔으련만..바람이 많이 불어서 아쉬운 토요일이었답니다^^

다음에 날 좋을때 수리산 맛집 모아이가든에 한번 더 놀러올께요^^


모아이가든
경기도 군포시 대야동 크게보기 | 길찾기

수리산 맛집 모아이 가든

경기도 군포시 속달동 265번지

031-407-4027


出處: http://blog.naver.com/ryuseonmin?Redirect=Log&logNo=110135334690&from=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