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ST 추천 맛집

[덕암동 맛집] 돼지갈비와 갈비탕이 일품인, '신탄면옥'

바야흐로, 돼지갈비가 땡기는 계절이 왔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돼지 갈비 맛이 일품인 "신탄면옥"입니다~ 

예전에 송해한정식이었는데 갈비집으로 바꼈네요~~

 

한정식할 때의 솜씨가 있어서인지 기본반찬들이 진~짜 맛있어요~

고기집 가면 보통 기본 반찬에 손 안대는데, 여긴 다 먹고 리필까지 해먹었네욤~ ^^;

 

 

 

 

 각종 장류와 젓갈류도 직접 담그신대요~ 와우~~

 

 

 

 

실내는 넓고 깔끔했구요,

인테리어 새로한 지 얼마 안되서인지 깨끗하니 좋았어요~~

 

 

 

 

돼지양념갈비는 목살 및 갈비살 생고기를 사용하신대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메뉴, 좋아요~~

냉면은 후식으로 먹을 경우 2,000원 더 저렴해요~

 

 

 

 

우린 돼지양념갈비를 주문했는데요..

쨔잔~~~~ 군침이 꾸울~꺽!

갈비가 부드럽고 양념도 잘 베어서 달짝지근하니 너무 맛있어요~

 

 

 

 

 

 

두둥 두둥~~

한정식급 밑반찬이예요~~~

 

 양상추 샐러드 싱싱하고, 야채도 알록달록 다양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저 검은깨 소스 진짜 맛있어요~

 

단호박범벅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한정식집에는 가야 먹어볼 수 있는 그런 샐러드예요~~ 쵝오!!!!

 

 

 

 

 

 이건 소라무침이랑 홍어찜예요~~

고기집에서 소라무침 랑 홍어찜 나오는 거 처음 봤네요~~ 0

 LUXURY~~

 

 

 

이건 양념게장방풍장아찌예요.

여수 앞바다 해풍을 맞고 자란 방풍 나물이라는 설명을 들으니 더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

역시 방풍장아찌랑 돼지고기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이건 기본 중에 기본 반찬인 김치양파무침!!

 요샌 중국산 김치 많이 쓰던데, 여긴 직접담근 김치라 색깔도 예쁘도 감칠맛나니 맛났어요~~

 

 

 

 

식사로 먹은 갈비탕평양식 물냉면인데요,

 

갈비탕에 고깃살 보이세요~~???

겨울엔 역시 갈비탕이 최고죠~!!

이건 식사메뉴로 되는 거니깐, 점심 식사로 주문하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직장인 여러분!! 갈비탕은 '신탄면옥'에서~!!

 

냉면 국물도 평양식 국물로 깔끔하고 감칠맛이 나더군요~

평양식 물냉면에 돼지갈비 한 점 올려먹는 그 맛~~ 캬악. 아시죠?? 후훗~

 

 

 

오랜만에 돈이 아깝지 않은 외식하고 왔네요~

 

 

 

신탄면옥

대전광역시 대덕구 덕암동 48-10

전화번호

 042-935-8288 / 010-3406-1232

영업시간

11:00 ~ 22:00

휴 무

연중무휴

예약여부

예약가능

주차여부

전용 주차장 이용